티스토리 뷰

반응형

<라따뚜이>는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가 제작하고 "브래드 버드"가 감독한 2007년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요리에 열정을 가진 쥐 "레미"가 파리에서 요리사가 되는 것을 꿈꾸는 이야기입니다. 이 영화는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 메시지로 광범위한 찬사를 받으면서 비평적이고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지금부터 그 맛있고 성공적인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겠습니다.

주인공 요리하는 쥐 레미가 다양한 요리 도구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피해 벽에 치즈와 함께 매달려 있습니다.
<영화 "라따뚜이" 포스트>


맛있는 이야기를 만든 감독

브래드 버드는 미국의 애니메이터, 감독, 시나리오 작가입니다. 그는 두 번의 최우수애니메이션영화상을 포함한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버드는 "픽사"와 함께 <인크레더블>과 <라따뚜이>와 같은 영화를 감독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 속의 캐릭터 정보

레미는 요리에 열정이 있는 쥐. 레미는 이 영화의 주인공이자 이 이야기의 원동력입니다.
링귀니는 레미의 도움으로 요리사가 되는 소년. 링귀니는 처음에 부엌에서 아무것도 몰랐지만 레미의 안내의 따라 그는 숙련된 요리사가 됩니다.
안톤 에고는 처음에는 레미의 요리를 싫어하는 음식 평론가. 그는 이 영화의 적대자이며 요리에 대한 레미의 열정에 반증을 제공합니다.
스키너는 레미와 링귀니가 일하는 식당의 주방장입니다. 스키너는 링귀니의 갑작스러운 성공을 의심합니다.

맛있는 줄거리 이야기

레미는 파리의 하수구에 사는 쥐로 요리에 특별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입에 들어간 음식의 맛을! 향을!! 느끼고 즐기고 더 맛있게 섞고!!!! 거기다, 먹으면 안 되는 썩은 음식과 독이 들어간 음식까지 골라내는 엄청난 후각과 미각을 가지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그런 레미는 요리사가 되어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음식을 요리하는 것을 꿨지만, 그의 가족들의 항상 반대하기 바빴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하수구 물에 밀려 어느 식당 앞에 가게 된 레미는 요리 기술이 전혀 없는 요리사 소년 링귀니를 만나게 되고 그와 친구가 됩니다. 며칠 후 우연한 기회로 서로의 재능을 알게 된 그들은 함께 놀라운 요리를 만들게 됩니다. 이후 레미는 요리사로 요리를 링귀니는 요리사인 척하며 모든 이들의 눈을 속여야 했지만, 그들은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들의 성공은 처음에 레미의 요리를 싫어했던 음식 평론가 안톤 에고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레미와 링귀니가 일하는 레스토랑의 주방장 스키너는 링귀니의 갑작스러운 성공을 의심하게 되고, 그를 폭로하려고 합니다. 결국 레미의 비밀이 밝혀지지만, 그들은 안톤 에고를 감동시키는 라따뚜이 요리를 만들어냅니다. 이후 레미와 링귀니는 그들만의 식당을 열고, 안톤 에고는 단골손님이 되었습니다. 그들을 그렇게 자신들만의 레스토랑을 여는 꿈을 이룹니다. 레미와 링귀니가 성공적인 셰프이자 사업가로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면서 영화는 희망과 가능성으로 끝납니다.

맛있는 해석

해석의 관점에서 라따뚜이는 우리 삶에서 열정의 역할에 대한 논평으로 볼 수 있습니다. 요리에 대한 레미의 열정은 너무 강해서 자신의 안전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추구하며 궁극적으로 그를 성공으로 이끄는 원동력입니다. 영화는 열정이 위대한 일로 이어지고 장애물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양날의 검이 될 수도 있음을 보여줍니다. 요리에 대한 레미의 열정은 가족과 갈등을 일으키고 그를 위험에 빠뜨리고, 콜레트에 대한 링귀니의 열정은 그의 직업을 거의 희생시킬 뻔했습니다. 영화는 열정이 강력한 힘이 될 수 있지만 실용성과 책임감이 균형을 이루어야 함을 시사합니다. 영화에 대한 또 다른 해석은 음식의 아름다움과 다양성을 기념한다는 것입니다. 프랑스 요리에 대한 <라따뚜이>의 묘사는 낭만적이면서도 사실적이며 훌륭한 요리를 만드는 데 들어가는 예술성과 노력을 모두 보여줍니다. 이 영화는 또한 안톤이고가 레미의 라따뚜이를 맛보고 어린 시절로 돌아가는 장면에서 볼 수 있듯이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고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음식의 힘을 기념합니다. 이 영화는 음식이 단순한 생계 수단이 아니라 기쁨, 향수, 연결의 원천임을 시사합니다.

그래서!!

결론적으로 <라따뚜이>는 뛰어난 애니메이션과 스토리텔링, 주제가 결합된 멋진 영화입니다. 아이와 어른 모두 즐길 수 있는 영화로, 꿈을 좇는다는 메시지와 우정의 힘이 보편적입니다. 요리 예술의 세부 사항에 대한 영화의 관심은 인상적이며 음식과 열정에 대한 축하는 고무적입니다. 전반적으로 <라따뚜이>은 "픽사"의 가장 위대한 영화 중 하나로 기억될 만한 "걸작"입니다.

반응형